IncrediBuild는 로컬 네트워크의 유휴 CPU 또는 퍼블릭 클라우드를 확장하여 병렬 처리하는 솔루션으로
소프트웨어 작업 속도를 최대 90% 이상 가속화합니다.
또한 통합, 소스 코드, 환경 구축 및 변경 없이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C++ 코드 컴파일 및 분석을 위한 강력한 분산 처리 및 고유 빌드 캐싱 가속화를 제공합니다.
훨씬 더 빠른 개발 주기와 더 빈번한 반복을 통해 제품 품질, 출시 기간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통해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IncrediBuild의 특허 출원 중인 빌드 캐시 기술은 사전 처리(pre-processing)에 의존하지 않으며, 구성이나 워크플로우를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솔루션은 바이너리만 캐시하지만 Incredibuild는 입력 및 출력을 처리하여 중간파일, 링커 출력, PDB, TLB 등을 캐시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또는 클라우드를 통해 원격 시스템의 유휴 CPU에 프로세스 배포
입력이 변경되지 않은 경우, 이전 빌드에서 캐시된 출력 재사용
IncrediBuild 그리드를 생성하기 위해 프로세스에 필요한 용량 Pool(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또는 버스트)을 할당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온프레미스 컴퓨팅 성능 확보
최적의 스팟 또는 온디맨드 클라우드 인스턴스 조합을 최적으로 할당 및 해제
IncrediBuild는 클라우드 기반 개발을 간소화하기 위해 스팟을 사용하여 비용을 최대 30%까지 절감합니다.
‘자동 폴백'기능은 코어 가용성 및 실시간 워크로드 수요에 따라 동적으로 인스턴스를 조합하여 다양한 머신 유형에서도 빌드가 실패하지 않습니다.
IncrediBuild의 고급 자동화 기술은 자동 정책 및 패치 기술을 통해 자동으로 좀비 시스템이 관리되므로 IT부담을 줄입니다.
더 저렴하고 사용
가능한 기계 활용
자동 크기 조정 및
폴백으로 스팟을 현실화
정책 및 패치
업데이트
좀비 머신
관리
자동으로
Up/Down
VS Code (C++)
Eclipse (C++)
Code::Blocks (C++)
Clion
Visual Studio - Bundled inside
Qt Creator
Unreal Engine Editor
Windows Subsystem for Linux (WSL)
Chroot
Podman
Docker
MS (VS) C++
GCC
g++ / gnu
Clang/LLVM
CUDA
tcc
Intel c++ (floating license)
ARM c++ (floating license)
GitHub Actions
Atlassian Bamboo
GitLab
Jenkins
Azure DevOps / TFS
Xbox
PlayStation
Nintendo (Switch)
Nvidia CodeWorks
Unreal Engine (code and shader compilation)
Amazon Lumberyard (compilation)
CRYENGINE (compilation)
Linux Kernel
TensorFlow
Qt
Automotive Grade Linux
Yocto
AOSP
Chromium
Klocwork
유휴 CPU 및 최적화된 클라우드 인스턴스를 사용하여 시간 소모가 많은 워크로드를 가속화합니다.
안전한 샌드박스에서 원격 프로세스를 실행하여 프로세스가 제대로 실행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동적으로 에뮬레이션합니다.
유지보수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VM 이미지 저장소, IDE 설치, 파일 복사, 스크립트 또는 툴 체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원격 시스템에는 경량의 IncrediBuild 에이전트를 제외하고 아무것도 설치되지 않습니다.
워크로드를 구애 받지 않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집약적인 컴퓨팅 작업 부하에 동일한 에이전트를 사용합니다.
시장에 더 좋은 제품을 빠르게 출시하기 위해 Incredibuild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