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봄이 만연한 가운데 지난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동안 삼성동 코엑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ICT 전시회인 '2025 월드 IT 쇼'가 개최됐습니다.
.jpg)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월드 IT 쇼'는 국내 국내·외 10만명 이상의 ICT 종사자 방문하는 대규모 전시회입니다.
.jpg)
17번째를 맞는 올해 '월드 IT 쇼'에는 현대차, KT, SK텔레콤, 삼성SDS 등 내로라하는 기업들을 포함해 450개 국내외 기업과 기관이 전시에 참가했습니다.
.jpg)
매년 최신 ITC 트렌드 및 미래 기술 동향을 소개해 업계 종사자의 이목이 집중되는 '월드 IT 쇼'에 플래티어도 함께했습니다.
.jpg)
IDT 사업부문은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혁신하는 다양한 데브옵스(DevOps) 솔루션으로 전시를 진행했습니다.
.jpg)
특히 최근 론칭한 아틀라시안 JSM(Jira Service Management) 기반의 ITSM 솔루션인 Matilda를 참관객들에게 소개했습니다.
.jpg)
플래티어 IDT 사업부문의 자랑인 엔지니어들이 대거 참여해 아틀라시안, 퍼포스, 트라이센티스 등의 뛰어난 솔루션을 참관객들 눈높이에서 설명하고 시연도 진행했습니다.
.jpg)
리유저블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관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며 플래티어 부스는 성황을 이뤘습니다.
IDT 사업부문을 비롯한 플래티어의 저력을 선보일 수 있는 의미 깊은 자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