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그레이션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소프트웨어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과 다양한 기술은 업무의 효율을 높이고 더 많은 가능성을 제시하지만 고객은 그만큼 환경 변화에 빠른 적응과 대응이 필요합니다.
마이그레이션은 프로덕트에 대한 특별한 전문성이 요구됩니다. 플래티어 IDT 사업부문은 Atlassian, Perforce 등 다양한 프로덕트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 엔지니어가 전담 인력으로 투입되어 고객의 빠르고 안정적인 변화를 적극 지원합니다.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
-
- 마이그레이션 요청
- 마이그레이션은 일반적으로 현재 운영 중인 프로덕트의 변경에 대한 요구사항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환경으로의 이전 또는 EOL(End of Life) 등으로 인한 업그레이드와 다양한 개선 요구사항이 포함됩니다.
마이그레이션의 요청은 현황에 대한 정보와 함께 명확한 To-Be 요구사항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
- 전담 컨설턴트, 엔지니어 배정
-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기본 검토 계획이 완료되면, 플래티어에서 전담 컨설턴트 및 엔지니어를 배정합니다.
-
- 마이그레이션 검토 및 분석
- 고객 담당자 미팅을 통해 마이그레이션의 방법에 대해 분석한 후, 세부적으로 WBS(Work Breakdown Structure) 작성과 고객과의 작업 일정 및 프로젝트 공수에 대한 협의를 진행합니다.
-
- 마이그레이션 수정
- 마이그레이션 방식과 작업 일정, 공수 산정 확정 등의 계약이 완료된 후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단계입니다.
-
- 마이그레이션 점검 및 검증
-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검수가 완료되고, 마이그레이션이 종료되는 단계입니다.
마이그레이션 종료 이후, 프로젝트를 수행했던 담당 엔지니어가 가급적 우선 팔로업 할 수 있도록 배정합니다.
문의하기